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information] 카카오톡 이마트, 신세계 모바일 교환권 사용방법

by G._.G 2022. 3. 26.
728x90







코로나19로 가까운 지인들도 만나기 어려운 시대에 생일선물을 직접 챙겨주기 어려워 모바일 상품권으로 많이 선물해주는 시대가 된 거 같다. 이번 생일 때도 친구들은 못 만나고 이마트,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 받았다.


SSG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하려고 했으나 내가 선물 받은 카카오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은 모바일 교환권이었다는 사실! 그래서 이마트나 신세계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키오스크를 사용해 모바일 상품권을 교환하러 갔다.

 

이마트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 방법

저는 이마트를 자주 방문하기 때문에 이마트 키오스트로 갔답니다. 이마트나 신세계 백화점 근처 고객센터에 가시면 키오스트가 비치되어 있답니다. 그 곳에서 간편히 상품권 교환을 셀프로 할 수 있다는 점 사실 고객센터보다 내 손으로 내가 빨리빨리 하는 게 편하기도 한 이 성격 급한 온유 맘.. 답답한 건 못 참아!

키오스트 사용 리스트로 신세계 포인트 상품권 교환, 신세계 상품권 교환, 제휴포인트 상품권 교환, 신세계 포인트 적립이 있답니다. 저는 그 중에 신세계 상품권 교환 클릭

신세계 상품권 교환 시 유의 사항은 모바일 쿠폰 승인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승인 후 상품권은 무조건 지급된다고 합니다) 동의 누르시면 바로 취소 불가하는 점 참고하세요!

모바일 상품권 교환권(쿠폰)의 바코드를 스캔 또는 입력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상품권 밑에 보시면 번호 쿠폰 번호가 있습니다. 그 번호를 입력하시고 승인 요청 누르시면 됩니다.

쿠폰 번호 입력 완료되면 키오스트 아래 쪽에 상품권과 영수증이 나옵니다. 꼭 챙겨가세요.
그리고 이렇게 키오스트에서 상품권을 교환하면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이 사용완료로 변경됩니다.

상품권을 받았을 때 이마트 장보고 결제로 사용하시거나 이렇게 저처럼 키오스트로 상품권으로 교환해서 SSG 상품몰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