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jeju

[jeju] 애월 가볼만한 곳 애월 카페거리 '노티드 도넛' 후기

by G._.G 2022. 3. 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공유드리고자 하는 곳은 바로 애월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노티드 제주랍니다.

여행 마지막 날 애월 오션뷰 카페를 가자고 검색하던 중 이 곳에 오게 되었는데요. 카페거리라고 볼 수 있는 곳이였어요.

 

 

 

사실 저희는 오전 10시쯤 다른 카페를 가고 있었는데요. 사람들이 줄서있길래 뭐지?? 하고 검색하게 되었죠. 

그리고 공항 도착시간 전 시간이 남길래 우리도 먹어보자 하고 대기했던 곳이에요. 

렌트카 반납하면서 간단히 간식으로 먹기 위해 줄섰습니다. 

 

 

 

노티드 도넛 카카오/네이버 예약, 포장주문

 

건물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노티드 앞에 야자수가 있고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붕붕이도 있어서 저희 아기가 기다리기엔 지루하지 않은 곳이여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맞은 편에는 여러가지 악세사리도 판매하고 긴 그네도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던 곳이랍니다. 

 

 

 

노티드 도넛 대기하면서 메뉴보라고 메뉴판도 있네요. 

근데 저는 메뉴판에만 있는 도넛이 끝인 줄 알았는데 매장 안에 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네요.

근데 베이커리가 놓여있는 곳은 생각보다 좁아서 바로 주문하고 가야했어요.

결정장애가 있는 분들이라면.. 여기서 약간 혼란스러울 거 같답니다.

이렇게 맛있어보이는 도넛을 단 5분만에 결정한 기분.. 아쉬웠어요.

사진 찍을 틈도 없이 진동벨 받고 나왔답니다. 포장은 또 밖이나 2층에서 기다려야했어요.. 쩝..

 

 

 

그래서 매장 2층으로 올라갓죠. 매장 2층에서 본 야외 야자수가 귀엽지 않나요? 제주제주한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여기서 잠깐, 노티드 주차요금 안내

주차요금 및 관리는 시간 관계없이 4,000원입니다. 영수증 지참 후 출차시 50%, 또는 5마누언 이상 구매시에는 무료주차에요. 주차를 하셨다면 영수증은 꼭 챙기세요.

근데 저희는 매장이 열기도 전에 이 곳에 도착해서 구경했던터라 주차비는 따로 내지 않았어요.

일찍오면 주차비는 안내고 상관없는 거 같아요. 

 

 

 

 

노티드 맛있게 먹는 방법 

  • 노티드 도넛은 당일 생산 당일 폐기되며 항상 신선하게 제조되고 있습니다. 구매 후 당일 내에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당일에 먹어야 가장 맛있습니다.
  • 보관은 되도록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상온에 보관해주시고 여름철에는 바로 드시지 않으신다면 냉장 보관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여름철 상온에 장시간 노출시 내용물 변질되 가능성이 있습니다.
  • 상온에 장시간 노출시 당일 섭취를 권장드리며 냉장 보관시 구매일로부터 다음날까지 드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냉장보관시 튀긴 제품이다보니 식감이 딱딱해지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노티드 맛 본 솔직후기

저는 딸기크림치즈 크로플을 주문해 먹었는데요. 왜 노티드가 유명한 지 알겠더라고요. 크림 완전 가득가득 했어요. 먹다보니 빵만 남는 그런곳이 아니에요. 한 입에 크림도 입안 한가득 들어오는 맛이더라고요. 매장에서 카페와 함께 즐겼으면 더욱 좋았을 거 같습니다. 애월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