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jeju

[jeju] 서귀포 중문 맛집 신혼여행 코스? 내돈내산 솔직후기 ‘스시망고’

by G._.G 2022. 3. 21.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공유드릴 제주여행 먹방 후기는 '바다회스시망고'입니다.

제주여행 검색하다 신혼부부가 신혼여행 코스로 간다는 곳이라고 나왔더라고요.

검색해서 사진을 보면 꼭 가보고 싶어지는 곳이랍니다.

 

 

 

 

 

영업시간 

매일 13:00 ~ 새벽 00:00 (라스트오더 23:15)

 

 

 

매장안 

매장 안 분위기랍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횟집 분위기가 아니라서 기분이 좋은 입장이였답니다. 

사실 13시 오픈시간이 약간 늦은 점심시간에 걸렸지만 매장 분위기가 마음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화장실도 매우 깨끗했어요. 그것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화장실에는 고데기도 있네요. 여행 중 머리를 다시 정돈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메뉴후기 (시그니처:스바라시, 대형 제주은갈치 후토마키, 왕새우튀김) 

기본 메뉴로 기본우동과 새우샐러드와, 망고소스 샐러드가 나왔답니다.

기본 메뉴는 생각 안해봤는데 나왔다니 맛있게 먹었답니다. 

 

 

 

 

 

 

 

시그니처:스바라시 

주문한 시그니처: 스바라시 메뉴는 스시미가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초밥보다 스시미가 살살 녹아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스시미는 고등회부터 멸치회 전복 참치 등 나오는데 이 곳에 갈치회가 왜 시그니처인 지 알겠어요. 너무 고소하니 맛있어서 깜짝 놀랬답니다. 처음에 갈치회만 시킬까? 하기엔 너무 많을 거 같고 입맛에 안맞으면 어쩌지 생각했는데 갈치회로만 시켜도 맛있게 먹었을 거 같다는 생각 했어요. 

 

 

 

 

 

왕새우튀김

왕새우 튀김 (8p) 였어요. 새우 이름에 맞게 왕새우여서 만족했고 튀김이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좀 짭짤한 편이긴 했지만 튀김은 짭짤해야 더욱 맛있잖아요 ~ 그래서 소스와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대형 제주은갈치 후토마키

대형 은갈치 후토마키 생각보다 더더더 대형이였답니다. 절대 한 입에 먹을 수 없는 크기였어요. 사진으로 봤을 때 크게 보이는 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너무 커서 신랑도 한 입에 넣어 먹을 수 없었답니다. 

하지만 안에 속재료는 은갈치회 뿐만 아니라 참치회 등 다른 회들도 곁들여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포장도 가능해서 역시나 다 먹지 못해 포장해갔답니다. 

 

 

 

후식 (망고쉐이크 or 망고빙수)

후식으로 망고 쉐이크 또는 망고빙수를 선택하는 건데 제가 간 날 매장이 생각보다 쌀쌀하니 빙수는 아니고 쉐이크로 요청했답니다. 후식까지 주는 센스 너무 좋네요. 밥먹고 카페가 생각 안나는 곳이라 더욱 만족스럽네요. 한 번에 모든 걸 해결하고 갔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신혼부부라면 한번쯤 꼭 가보면 좋은 곳으로 추천드려요. 그리고 숙소가 가까이에 계신 분들은 포장주문으로 포장해서 숙소에서 드셔도 엄청 좋은 거 같습니다. 망고스시 매우 만족하게 먹고 나왔어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