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데일리라이크 봉봉 스푼&포크 구매후기

by G._.G 2022. 2. 2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공유드릴 내용은 아기이유식 수저 데일리라이크 봉봉 스푼&포크 구매후기입니다.
첫 이유식 수저로는 랄라비 이유식 실리콘 수저를 사용했었어요.

크기도 아담하고 우리 아기가 손으로 잡기 딱 좋은 수저였어요. 하지만 쓰다보니 실리콘 제품으로 포크 부분이 부러질 거처럼 대롱대롱해져가서 다른 제품으로 어떤 걸 구매할까 하다가 데일리라이크 봉봉 스푼, 포크로 결정했답니다.

 

 

 

 

데일리라이크 봉봉 스푼&포크

 

 

데일리라이크 봉봉 스푼, 포크 색상 

 

저는 케이스 포함된 상품으로 구매했답니다. 

 

색상은 6가지 색상이에요.

 

01. 스트로베리

02. 스카이블루

03. 민트

04. 라벤더

05. 레몬

06. 코코아

 

이렇게 다양한 색상 중 저는 민트민트로 구매했어요.

 

 

 

 

 

 

 

(상세컷)

 

 

민트 색상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들었답니다. 

스푼, 포크 디자인도 독특하고 아기가 음식 먹기에 편한 거 같아요. 

 

데일리라이크 봉봉 스푼&포크 장/단점 

  • 장점

- 스푼,포크 전체 열탕소독으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스푼 끝 부분이 일자형 수저라 아기가 밥을 뜨기 편하다.

- 손잡이 부분이 실리콘이라 미끄러지지 않는다.

- 스푼, 포크 스테인리스이기 떄문에 음식이 잘 떠지고 잘 자를 수 있다. 

 

  • 단점

단점은 없지만 굳이 적으라면 저희 아가는 15개월인데 나이는 3세, 뭐 여하튼 3세가 쓰기에는 생각보다 길이가 길었어요. 자기주도식 이유식을 시작한 아가라면 아기 손에 맞는 랄라비 제품을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