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바트 온드 패브릭 소파 추천 (내돈 내산)

by G._.G 2023. 11. 21.
728x90




우리의 첫 소파 ‘리바트 온드 패브릭 소파‘

저 사실 정말 많은 소파를.. 고민했어요

소파 사면서 고민된 이유
0. 아기가 앉아도 위험하지 않은 소파
1. 가죽, 패브릭, 리클라이너 고민
2. 가격대 고민
3. 소파 밑부분이 있냐 없냐
4. 2인용, 3인용 고민

저는 이런 이유로 소파를 어떤 걸 살지 엄청 고민했답니다. 거실에 텅 빈 공간 2인용을 구매하려다가 3인용으로 구매를 결정했답니다.

사실 소파살 떄 리클라이너 구매하시는 분이 계신대 저는 그게 오히려 귀찮게 느껴지더라구여 사실 육아하는 엄마들.. 그거 누를 시간이 어디있습니까? 잠깐 앉아서 쉬는 것도 적은데 리클라이너 언제 누르고 있나요..
그래서 리클라이너는 처음부터 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기가 올라갔다 내려왔다 소파에서 떨어져도 위험하지 않는 제품을 고르기로 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저희 집은 엘레베이터가 좁습니다.
내가 주문한 리바트 제품이 과연 엘레베이터에 실릴까? 걱정을 많이 됐는데 다행히 엘레베이터에 잘 실려서 올라왔답니다. 정말 걱정 많이 했어요. 사다리차 부르기 싫다!!

소파 조립은 아주 간단했답니다. 저기 밑에 부분 핀 꽂아서 연결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2인, 3인 나눠서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라이브 행사할 때 구매한 거라 쿠션도 덤으로 세일해서 구매했답니다. 생각보다 단단하고 납작하고 편한 거 같아요.

우리 집 공간에 딱맞춤이네요.


리바트 온드 패브릭 소파 추천 이유
- 가성비 좋은 소파
- A/S 3년 무상
- 2인, 3인 으로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 따뜻한 분위기의 소파
- 낮은 소파로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