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비오는 날 아이와 놀아주기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방문
지난 주말 비가 주룩주룩 왔다 안 왔다 아이와 계속 집에 있기엔 우리 온유도 너무 힘들어하고 놀아줄 게 없는 엄마도 너무 미안해진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지난번 홈플러스 몰빵데이 때 행사했던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를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키즈카페가 없었더라면 정말 이런 날씨에 갈 곳 없이 집에서 한정된 장난감으로 놀아주기란 정말 쉽지 않을 일이다. 역시 답은 키즈카페다하고 달려갔다.
타요 키즈카페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주차 3시간 무료
타요 키즈 카페는 "꼬마버스 타요", "뽀롱뽀롱 뽀로로" 등을 제작한 아이코닉스와 전국 400여 개 매장을 오픈한 전문 기업 엔 컴플러스가 합작해 만든 회사, 플레스원이 기획하고 만든 공간입니다.
플레이스 원은 자사 브랜드인 타요 키즈카페를 통하여 아이들과 부모 모두가 행복한 곳이라는 기업 목표로 아이들이 올바른 정서적 성장과 꿈을 키워 갈 수 있는 놀이 공간을 부모에게 일상의 피로를 풀며 가족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 곳이다. 타요 키즈카페는 서두르지 않고 오랫동안 사랑 받는 가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부모와 아이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할려고 노력하는 회사이다.
타요키즈카페 요금 기준
- 어린이 : 12개월 ~ 10세
- 어른 : 14세 이상
- 무료입장 : 12개월 미만
- 50% 할인 : 장애인, 국가유공자, 경로우대자(70세 이상) 본인
- 다자녀 가족 세 자녀 이상 방문 시 셋째부터 무료입장 가능
※ 모든 할인 및 무료입장은 증빙서류 지참 시에만 적용됩니다.
※ 증빙서류 미지참 시 일반요금이 부과됩니다.
※ 다자녀의 경우 두 자녀까지는 어린이 요금이 부과되며, 셋째부터 무료입장이 적용됩니다.
※ 요금은 2시간 이용 기준
※ 추가 이용요금 : 어린이 기준 10분당 1,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타요 키즈카페 존
타요 키즈카페에는 다양한 존이 있는데요. 타요 카 존부터 시작해서 스피드 인터렉티브 존, 연령별 방방존, 짐플레이존, 스카이타워존, 편백존, 아쿠아플레이존, 스피드 인터렉티브존, 디지털 스케치 존, 낚시 놀이터, 볼대포 악당 무 찌르기, 생일파티룸, 수유실, 사물함 그리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비치되어 있답니다.
유의 사항
- 어린이는 10살까지만 입장 가능합니다. 단, 유아전용 시설 및 키 제한시설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어린이 및 어른의 단독 입장은 불가합니다.
- 타요 키즈카페는 어른, 영유아 모두 양말을 착용하셔야 됩니다.
- 사물함 키는 분실 시 분실료 부과됩니다.
- 외부음식 반입금지입니다.
주말 우리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아쿠아존이 있으니 꼭 여벌의 옷을 챙겨가시길 바래요. 아주 물속에 들어가려는 온유랍니다. 온유와 다녀온 키즈카페도 유튜브 영상 만들어서 업로드해야겠어요. 온유도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고 엄청 뛰어다니면 잘 놀다 왔답니다. 우리 아이가 행복해하는 모습 보면 저 또한 같이 힐링되고 같이 웃게 되네요.
비 오는 날은 역시 키즈카페인데 매번 갈 수 없으니 또 새로운 곳을 찾으러 가야겠어요!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