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6개월 유아마스크 엘렌드 초소형 마스크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공유할 내용은 16개월 된 우리 아기 마스크 엘렌드 초소형 마스크 구매 후기입니다.
사실 아기 마스크는 기관지에 좋지 않다는 얘기가 있는데요. 저희는 코로나 걸리는 것보다 마스크 사용하는 게 훨씬 낫다고 생각하는 편이여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이건 부모님 선택인 거 같아요.
저는 그 동안 마스크를 러블리앙즈 제품, 베베누보 쪽쪽이 결합 마스크를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요.
베베누보 마스크는 천이여서 아기가 쓰기에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세탁 후 사용할 수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쪽쪽이를 결합할 수 있어서 여행갈 때 자주 사용했던 제품이에요. 그리고 그 다음에 구매한 제품은 러블리앙즈 제품 사실 이 제품을 구매하고 끈이 너무 잘끊어져서 다른 제품을 찾아보다 엘렌드 초소형 마스크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엘렌드 초소형 마스크 사이즈
사이즈는 초소형(0~3세), 소형(4~8세) 이렇게 두 가지 사이즈가 있답니다.
하지만 이 사이즈는 권장사이즈랍니다. 우리 아기 얼굴 사이즈에 맞게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초소형을 구매했어요. 제 손바닥 사이즈만 한 크기랍니다.
엘렌드 마스크 선택한 이유
1. KC인증 된 제품으로 약국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제품
2. 3중 필터의 경량 마스크 (1중 스판레이스, 2중 멜트블로운 3중 부직포) 안전한 느낌
3. 아기 입에 닿는 부분이 얇은 소재의 부직포로 불편하지 않게, 초음파 접착으로 깔끔하게 만들어져서 좋아보였다.
4. 멜트블로운 정품 제품 필터로 바이러스 차단에 좋을 거 같았다.
5.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엘렌트 마스크 실제 사용후기
1. 초소형 사이즈 3세(16개월) 우리가 아기에게 사이즈 딱 맞아서 좋았음. (끈 끝에 부분 안묶어도 됨. GOOD)
2. 아기가 숨쉬기에 답답함을 안느낌. 오래 잘 착용함
3. 끈을 잡아당겨도 늘어남이 덜하고 튼튼함
4. 귀여운 디자인 우리 아기와 찰떡
5. 매우 마음에 듬 다음에 또 구매할 의사 있음
우리 아기와 함께 제주도도 아주 안전하게 다녀왔답니다.
마스크 쓰고도 아주 꿀잠 잔 우리 온유의 마스크는 엘렌드 마스크 다른 분들께도 추천드려요.